피로한 분들을 위한 음식들이에요 > 라이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라이프

 

[건강] 피로한 분들을 위한 음식들이에요

작성자 INSURA
작성일 17-10-14 18:15 | 조회 2 | 댓글 0

본문

8a9bfd68ebdd0932af7c71849ce5c830.JPG

 



오래 쉬어서 그런지 요즘 전보다 더 피곤한 느낌인데요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일을 하면서 더 빨리 지치는 느낌…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주변 친구들도 비슷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6c5bede86cdb93f71f249b3a66cf9ffa.JPG


마늘은 우리 몸 속의 노폐물들을 깔끔히 제거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알리신 성분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요리에 이곳 저곳 들어가니 자주 자주 섭취해줘야겠어요.


 9de46dfa9d8d416813f005d0fba5b566.JPG


구기자는 눈과 정신을 맑게 해주며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 차로 맑게 우려 먹으면 효과가 좋답니다.


 5aaa56a04e23d0bf93ec075ecad7cda2.JPG


부추는 피로회복에도 탁월하지만 간 기능 회복,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촉진 역할 등
다양한 효능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특히 남성분들에게 좋다고 말이 많이 나오는데
여성분들에게도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ab324be985d33c83066f9d1d6d590cf6.JPG


홍삼은 국민 건강식품으로 유명하죠. 피로회복은 물론이며
면역력 강화, 갱년기 극복, 뇌 기능 향상, 기억력 향상 등 끝도 없는 효능으로 최고라고 하네요.
저도 이번에는 홍삼을 먹고 있는데 효과가 꽤 괜찮은 것 같네요.


 17a7c41ba94cc6e781ff620cc7a2b9bb.JPG


마지막 음식 아스파라거스 입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아스파라긴산이 많이 들어있다는 콩나물보다 10배나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당뇨와 혈압을 낮추며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eb1674b142fce658383ff0b065b87c7d.JPG


이렇게 다섯 가지의 음식으로 오늘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소개는 끝났네요.
피로를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만성피로까지 넘어가게 되니
늦지 않은 지금부터 시작해야겠죠? 모두들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되시길^^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Copyright © insur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