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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피로 회복도 하고 면역력도 챙기는 음식들

작성자 INSURA
작성일 17-10-14 18:20 | 조회 1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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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기나긴 연휴가 시작 되었는데요
그 동안 쌓인 피로는 잘 풀고 계신가요??
이제 추워지는데 면역력은 잘 챙기고 계신가요??

그렇지 않다면 오래 쉬는 이번 기회에
피로도 풀고 면역력도 챙기면서 시간을 보내보는 것 어떨까요
오늘은 피로와 면역력 둘 다 잡을 수 있는 음식을 살펴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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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아서 초장을 찍어먹곤 하는 브로콜리!!
브로콜리에는 비타민C까 레몬의 약 2배나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칼륨이나 칼슘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답니다.
참고로 브로콜리가 야채 중 최고로 좋다는 소리도 있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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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포도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면역력과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빈혈, 충치 예방, 항암 성분 등 다양한 효능을 볼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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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은 진세노사이드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게 물에 잘 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리 몸에 흡수도 잘 되는데 피로회복과 면역력강화 외에도
항암효과, 노화방지 등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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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과 피로회복 둘 다 챙기기 위해선 위에 소개한 음식들 말고도
토마토, 귤 등등 비타민C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이 가장 적합하고 좋다고 해요!
하지만 몸에 좋다고 해서 다량 섭취 시 오히려 몸에 독이 되니
일일 권장량 만큼만 추천드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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