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베스트10 이라고 손꼽히는 바오밥 > 전국 맛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국 맛집

 

서울맛집베스트10 이라고 손꼽히는 바오밥

작성자 INSURA
작성일 16-10-03 16:27 | 조회 239 | 댓글 0

본문

15acbbd1be4b60b46c1b9a7cfc5b3e6e.jpg

 

 

영등포역술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간곳인데요 수제맥주 파는 바오밥이라는 곳입니당~

이제 확실히 영등포도 발전이 되고 있나봐요 이태원이나 홍대에서 볼 듯한 비주얼 술집이 생기다니 ㅋㅋ

회사 동료가 추천해줘서 간곳인데 일단 외관상은 마음에 들었구요

 

3602384c28aa2a5a64112a5c25c46d00.jpg

 

내부도 뭔가 외국 펍? 같은 느낌도 나고 빔으로 뮤직비디오도 나오고 팝송도 나오는데 좋았구요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깔끔하며넛 고급스러워서 대만족이었습니다^^

물론 수제맥주도 굉장히 독특했구요

 

61847600ded9b9d20286f729b97cc1df.jpg

 

이게 영등포술집 바오밥 메뉴 중에서 멕시칸 칠리치즈 라는 건데 엄청 맛있어요..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보고 싶은 충동이 ㅎㅎ..

조만간 한번 꼭 만들어서 올려볼게요^^

그나저나 이거 정말 맥주 안주로 최고봉 입니다.

거기다가 여기 주메뉴가 피자,버거,샐러드 등 다양하게 있으니깐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ㅎ

 

fb39d615c77eacbf72897733d9563492.jpg

 

꺄~ 고운 빛깔의 수제맥주 ㅎㅎ

예전에 집에서 직접 수제맥주 만드는 기계로 만들어 본적이 있는데

그때 먹었던 맛이랑 차원이 다른 맛 ㅎㅎ 역시 수제맥주전문점이라 그런가 맛이 다르더라구요^^

목넘김도 너무 부드럽고 향도 엄청 향그럽고 ㅠㅠ

이번주에 또한번 가봐야겠네용 ㅎㅎ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Copyright © insura.co.kr All rights reserved.